위하고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, 위하고는 잦은 접속 오류가 많다는 것을 아실 거예요 ㅠㅠ
상담원과 통화시에 웹브라우저이며, 네트워크 환경 등으로 일시적인 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. 그렇다면, 접속 오류가 발생한 경우 우리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.
1. 강력새로고침 및 캐시 비우기
위하고에 온라인문의하거나 전화를 하면 강력새로고침을 필수로 확인해 보라고 합니다.
① 크롬환경에서 위하고 실행하기
위하고는 크롬환경에 최적화되어있다고 해요. 우리 모두 크롬을 설치해서 위하고로 접속합시다!
② 위하고 화면에서 상단 빈 화면 아무 곳에서나 마우스 R클릭 > [검사]를 실행합니다.
③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마우스 R클릭 > 캐시 비우기 및 강력 새로고침을 클릭합니다.
새로고침이 완료되면 오른쪽에 검사창은 종료하셔도 됩니다~
2. 인터넷 연결 확인하기
인터넷이 안 되는 경우 위하고도 사용불가인 점 기억하세요~
3. 위하고 고객센터 문의하기
- 온라인 문의 : WEHAGO 사이트를 로그인하고, 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물음표 동그라미 버튼을 클릭해서 [온라인 문의하기]하실 수 있으세요.
- 전화 문의 : 1688-6000(3)으로 문의합니다. (근데... 상단원 연결 정말정말 안 됩니다. 두시간 대기는 기본😥😥😥)\
이상으로 오늘의 오류를 해결한 저의 방법을 공유드렸습니다.
참고 부탁드리며~~ 좋은 방법 있으면 같이 공유해요!
'더존 위하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더존 위하고 전체기수/연도 백업하는 방법 (0) | 2023.12.17 |
---|---|
더존 위하고 인증서 갱신하는 방법 (0) | 2023.10.27 |
더존 위하고 월별/분기별 데이터 백업 복구방법 (0) | 2023.10.20 |
더존 위하고 잘못 회원가입한 경우 회사삭제 및 탈퇴 방법 (0) | 2023.10.09 |
더존 위하고 회사코드 태그 사용방법 (0) | 2023.10.08 |
댓글